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암스테르담: 유럽에서 관광을 즐기는 이들을 신선하게 놀리며, 나쁜 관광객과 화려하게 싸우는 유쾌한 수도
    여행의 무한 매력 2023. 9. 16. 16:43

    네덜란드 수도는 인구가 약 80만 명에 불과하지만, 연간 관광객은 최대 2천만 명에 달합니다. 이제 새로운 정책은 모든 사람이 지속 가능한 관광을 더 많이 즐길 것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근 어느 평일, 햇빛이 암스테르담 높은 구름 사이로 흘러들어 도시의 박공 건물과 아치형 다리, 그리고 관광객들에게 운하에 소변을 보지 말라고 요청하는 영어 표지판에 광선을 비췄습니다. 

     

    네덜란드의 수도는 유럽에서 가장 방문객이 많은 도시 중 하나이며, 인구 80만명으로 연간 최대 2천만 명의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 너무나 아름다운 녹지 공간, 고요한 수로에도 불구하고 암스테르담은 유럽에서 가장 진보적인 정당의 수도라는 야비한 평판을 얻었 으며 이제 도시는 이미지를 깨끗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의 삶의 질을 유지"하는 동시에 "불편을 일으키는 관광을 방지하기 위해" 일련 의 새로운 조치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시의회는 지난 7월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의 과잉 관광을 방지하기 위해 시내 중심부에서 크루즈 선박을 금지했습니다 . 지난 5월에는 홍등가에서 대마초 흡연을 금지했다 . 그리고 3월에는 영국의 18세에서 35세 사이의 남성을 대상으로 마약, 술, 섹스를 위해 오는 방문객을 억제하기 위한 'Stay-away'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

    이제 암스테르담 전역에 공공 장소에서 소변을 보는 것은 옳지 않다는 것을 방문객들에게 상기시키는 표지판이 있습니다.

    소피안 음바르키 부시장은 성명을 통해 "방문객들은 계속 환영을 받을 것이지만, 방문객들이 잘못된 행동을 하거나 불쾌감을 줄 경우에는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많은 지역 주민들도 방해가 되는 관광객과 끝없는 인파에 질려 있으며, 주민들의 사진이 포함된 광고판은 이제 방문객들에게 " 우리는 여기에 살고 있습니다 "를 상기시킵니다. 

    물론, 네덜란드 수도는 항상 자유를 만끽하는 곳 그 이상이었습니다. 방문객과 암스테르담 주민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창의적이고 지속 가능한 활동을 통해 암스테르담 최고의 경험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지인에 따르면 브루인 카페 (갈색 바) 에서 보렐 (작은 주류)과 보렐합제 (튀긴 스낵)와 함께 맥주를 즐기는 것은 암스테르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정통적인 경험 중 하나입니다. 약 400년 동안 지역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온 Café de Druif 와 같은 이 유서 깊은 술집은 아늑하고 전통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브라운 바(Brown Bar)라는 이름은 각 펍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갈색 패널 인테리어를 의미하며, 그들의 클래식한 장식을 보호하려는 움직임도 커지고 있습니다 .

     

    최신 유행의 바와 레스토랑이 생겨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암스테르담 현지인 Mia Bekedam은 갈색 바는 항상 "독창성을 유지"하기 때문에 결코 유행을 따르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암스테르담의 전설적인 갈색 바는 동네의 오래된 다이빙 바

    "나는 지금이 긴 줄을 서지 않고도 암스테르담의 아름다운 장소에 있을 수 있는 놀라운 시간이라고 생각한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Bekedam은 브라운 바에서 살아있는 역사에 둘러싸여 있으면 단골이든 새로 온 사람이든 모두가 집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고 말합니다. "거기서 인간과 암스테르담인의 모든 조각을 찾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암스테르담의 활기 넘치는 Oost 지역에 있는 Café Hesp 외에도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갈색 바는 Café Krom 입니다 . "그들은 전통을 유지합니다. 음악도 없고 여전히 바 뒤에 흰색 셔츠를 입고 있습니다. 이곳은 맥주를 마시기 좋은 작고 고풍스러운 장소입니다." 

     

     

    자전거 투어 및 주변 도시

     

    네덜란드, 특히 암스테르담은 세계에서 가장 자전거 친화적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이 도시에는 약 400km의 자전거 도로가 있으며, 대다수의 사람들이 학교나 직장에서 자전거를 타고 오고 가기 때문에 계속해서 더 많은 도로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 자전거 타기는 활동적인 활동을 위한 좋은 방법 일 뿐만 아니라 도시를 관광하는 지속 가능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Mike's Bike Tours의 소유주인 Stephan Van Der Meer는 방문객들이 암스테르담의 다른 면을 발견할 수 있도록 눈에 띄지 않는 경로로 자전거를 타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여행 중 하나는 암스테르담 노르트(Amsterdam Noord)의 NDSM 부두(NDSM Wharf)입니다. 이 동네는 한때 조선소였지만 지금은 거리 예술, 공연 예술가, 야외 시장 및 지역 상인으로 가득합니다.

     

    암스테르담은 세계에서 가장 자전거 친화적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암스테르담에서 16년째 살고 있는 반 데르 미어(Van Der Meer)는 “아주 귀엽고 아름다운 암스테르담 도심과는 다른 매우 창의적인 지역”이라고 말했다. 

     

    Van Der Meer는 도시의 새로운 관광 정책에 대해 엇갈린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정부와 협력하여 사람들을 좀 더 확산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고 네덜란드의 다른 지역도 보여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Van Der Meer가 방문을 권장하는 암스테르담 근처에는 그의 고향인 고우다(Gouda)와 위트레흐트(Utrecht)를 포함하여 자전거를 탈 수 있는 도시가 많이 있습니다.

     

     

    박물관과 갤러리 

     

    암스테르담은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과 미술관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항상 인기 있는 안네 프랑크의 집 이나 국립 미술관 티켓 을 몇 달 전에 미리 예약할 수 있지만, 이 도시에는 덜 붐비는 관광명소도 많이 있습니다. 반 룬 박물관(Museum Van Loon)은 그러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보존된 17세기 운하 주택으로 현대 미술 전시를 볼 수 있습니다.

     

    박물관 관장인 Gijs Schunselaar에 따르면 암스테르담 최대 규모의 일부 박물관과 달리 Van Loon 박물관은 "매우 친밀하고 개인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집의 역사적인 방과 정원을 정독하면서 "집 같은 분위기"에 즐겁게 놀랐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반 룬 박물관(Museum Van Loon)은 암스테르담의 다른 명소에 비해 인파가 붐비지 않는 역사적인 주택이자 정원

     

    Schunselaar는 암스테르담의 많은 인적이 드문 명소를 여행하는 것은 방문객들에게 "총각 파티"나 회오리바람이 부는 주말 방문에서 간과될 수 있는 문화를 천천히 경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관광에는 장단점이 있지만, 우리는 컬렉션과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즐기기 위해 많은 관광객을 박물관에 초대하고 싶습니다. 이는 올바른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Rijkmuseum의 언론 담당자인 Kelly Schenk는 "암스테르담에는 OSCAM , 유대인 박물관 , Our Lord in the Attic Museum , Van Loon 박물관, Het Schip 박물관 과 같은 아름다운 박물관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각각 쇼를 보여줍니다. 암스테르담 역사의 다른 측면이자 다른 부분입니다." 

     

    암스테르담에서 당일 여행을 할 때 탐험할 수 있는 더 많은 갤러리가 있습니다. Schenk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반 고흐 컬렉션 중 하나와 "환상적인 조각 정원"을 보유한 오테를로의 크뢸러-뮐러 박물관을 추천합니다. 또한 로테르담의 Boijmans van Beuningen Depot은 "놀라운 옥상 전망"을 갖춘 최초의 공개 예술품 보관 시설입니다.

     

     

     

Designed by Tistory.